새벽 출발·심야 도착 걱정마세요 '하프데이 0.5박 패키지' 출시

하나투어가 새벽 출발 또는 심야 도착 항공편을 이용하는 여행객들을 위해 '하프데이 0.5박 패키지'를 새롭게 선보였다. 패키지는 여행의 시작과 끝에 발생할 수 있는 불편함을 덜어주는 혁신적인 솔루션으로, 0시 체크인-10시 체크아웃 또는 12시 체크인-22시 체크아웃 옵션을 제공한다. 이를 통해 여행객들은 1박 요금보다 저렴한 가격으로 0.5박을 이용할 수 있다.

 

'하프데이 0.5박 패키지'에는 윙크호텔 다낭 센터, 윙크호텔 다낭 리버사이드, 스카이 호텔 코타키나발루, 사보이 호텔 막탄 뉴타운 등 다양한 추천 호텔들이 참여했다. 이들 호텔은 여행객들이 잠시 머물면서 짐을 맡기거나 마사지 후 샤워, 공항 가기 전 휴식, 기념품 쇼핑 등을 편리하게 할 수 있는 장소로 적합하다.

 

하나투어 관계자는 “여행의 첫날과 마지막 날에는 오롯이 1박이 필요하지 않은 경우가 많다”며, “이러한 수요에 맞춰 0.5박 호텔 숙박 옵션을 제공함으로써 여행 경비를 절약하고 체력 소모를 줄이는 데 도움을 주고자 한다”고 설명했다. 

 

기획전에서는 1박당 10만 원 내외의 가성비 좋은 호텔들이 소개되며, 공항 또는 쇼핑센터와 가까운 위치에 있는 호텔들도 포함된다. 대상 지역으로는 베트남, 태국, 싱가포르, 말레이시아, 필리핀, 대만, 괌, 사이판 등이 있다.